Xp
MLB       
Xp
  
KBO       
Xp
  
Mania Community. Your Favorite.
KBO-Talk
롯데 vs LG전 후기
 
1
3
  312
2019-04-01 03:03:55

1. 잠실의 주인님께서 LG의 경기력이 맘에 안드셨던지 에어콘을 너무 쎄게 트셔서 진짜 추웠습니다. 그러다가 기분 좀 푸는척 하면서 햇살이 내리쬘 땐 너무 좋더라고요.

2. 롯데3루 쪽에 앉았었는데 안지현님은 저 먼 단상에서 그저 빛나십니다. 그저 빛...

3. 톰슨 정말 대단한 투수입니다. 140 찍히길래 도데체 왜 못치나 했는데 그냥 제구가 칼제구 이지 않나 싶습니다. 톰슨 전과 후의 롯데가 이렇게 다를 줄 몰랐어요.

4. 아수아헤 대단합니다. 롯데는 왜 용병들이 죄다 성공적인지 정말 신기할 정도입니다. 왜 7번치는지 이해가 안갈 정도로 좋네요.

5. 류중일 감독님 그저 믿습니다. 승부처라고 생각했던 부분에서 여지없이 투수교체 타자교체 하시는거 너무 좋았습니다.

6. LG하고 롯데쪽 둘다 있어봤는데요 롯데는 응원이 그냥 뭐 어디 파티 온 마냥 흥겹고 신나더라고요. 팬들도 그렇고 응원단장도 그렇고... 근데 LG쪽은 8회 이후 부터는 거의 전쟁 랠리하는 느낌이었습니다. LG팬이지만 박력있고 살벌하게 응원하더라고요

7. 오늘 LG는 박스스코어에 비해서 경기력이 솔직히 정말 처참했습니다. 8회까지 분명 5안타 2득점이라고 써있는데 체감상 롯데가 그냥 불쌍해서 준 점수 같을 정도로 답답했습니다. 반면 9회 10회에 보여준 집중력과 응집력은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8. 용택이형이 톰슨 공략 못하는거보고 아 이형 정말 그만두는건가 싶었는데 마지막 2타수에서 모두 안타 때리는거 보고 햄볶았네요. (미안해 형)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1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19-04-18
 
300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